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만에서 첫날 휙!

by nadiayo 2023. 9. 4.
728x90
반응형

아니 벌써 밤이라니?

하루가 어찌 갔는지 모르게
후루룩 지나갔어요.
태풍소식에 비행기는 뜨려나? 했는데
떴다 떴다 비행기!
대만에 도착해서는 비가 오나 안 오나
걱정했는데 비는 안 와~
바람 없으~  그러나 다습다습!

첫번째 간식!

간단하게 우육면!
계산하고나니 음료는 서비스라고 하셔서
내가 좋아하는 사과쥬스로다가 캬~

잠깐 들러본 세븐일레븐에서 성산일출봉을 만나다.
반가움에 한컷!

어디서 지내죠?

PAPA WHALE HOTEL에 체크인하고

커피는?

스벅에서 아! 아!
조금 더 걸어가서

대만의 자랑!

행복당에서 말캉한 펄이 들어간  
밀크티 한잔 샀더니
대나무막대기 뽑으래서 뽑았지
그랬더니
이런 덕담을 해주넹
씨에씨에!

저녁식사는?

이른 저녁은 훠궈~
매운 건 겁나 맵다.
배부르게 충분히 먹었다.
대만돈으로 1400원 계산함!
오만육천 원!

이제부터는 슬슬~

소화도 시킬 겸 식당부근에 있는
까르푸에 들어가 하나씩 탐색하고 줍줍!
선물로 산 펑리수 + 내가 먹을 펑리수
어머님드릴 건망고
내가 먹을 육포
내가 먹을 젤리

호텔에서 먹을
애플망고 네 개랑 핸드볼만 한 대만유자.
그리고 맥주 한 캔 콜라 한 병

다시 찾은 대만은말야.

5년 전 대만보다 물가는 많이 올랐네요.
결코 싸지 않음!
그래도 신난다 ㅎㅎ 내일도 쭈욱 신날 예정.🤗

728x90
반응형